HOME > 종합뉴스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문화재단, 정월대보름 맞이 ‘송영민 룬 콘서트’ 개최
드라마 <밀회>,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의 오리지널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무대‥ 2월 24일 토요일 15시 양평문화재단 2층 씨어터 양평에서
 
안인혁 기자 기사입력  2024/02/02 [16:14]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2024년  두 번째 무대는 피아니스트 송영민의 룬 콘서트로, 오는 224일 토요일 15시 양평문화재단 2층 씨어터 양평에서 열린다.

 

▲ 2월-별빛물빛-포스터-최종_룬콘서트     © 안인혁 기자


드라마 <밀회>,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오리지널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송영민은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주는 연주자이자, 부드러운 음성으로 전반적인 내용과 곡의 흐름을 해설하는 진행자로 출연한다.
 
한국에서 독보적인 반도네오니스트로 손꼽히는 고상지도 함께해, 세계적인 작곡가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강렬하고 격정적인 탱고 명곡들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첼리스트 박건우, 바리톤 김은곤과도 호흡을 맞춰 조화로운 콜라보 무대가 다수 준비돼 있다.
 
한 해의 시작과 복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날에 맞춰, 달의 이면처럼 우리네 삶에서 공존하는 빛과 어둠을 주제로 한 클래식 공연을 준비해 의미를 더했다.
 
본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26일 화요일 9시부터 사전에 QR신청 및 현장접수를 통해 관람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평문화재단 박신선 이사장은 올해도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시리즈에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양평군민들이 재단의 문화예술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evergreen2050@naver.com 안인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4/02/02 [16:14]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