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아트홀, ‘힙합이천’ 콘서트 …오는 6일 공연
4월 6일 오후 7시… 딥플로우. 넉살. 이로한(Webster B) 등
 
박수지 기자 기사입력  2019/04/02 [11:54]
▲ 힙합 이천 콘서트 포스터     © 박수지 기자

이천아트홀이 이천의 봄을 들썩이게 만들어줄 딥플로우, 넉살, 이로한(Webster B) 등이 출연하는 ‘힙합 이천' 콘서트(HIPHOP ICHEON CONCERT)를 4월 6일 오후 7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을 통해 선보인다.

 

쇼미더머니, 고등랩퍼, 킬빌 등 핫(HOT)한 음악장르 - 힙합 낭만이천, 청춘이천, 락앤이천, 감성이천 콘서트에서 포크, 댄스, 락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콘서트 시리즈를 선보인 이천아트홀의 기획 프로그램 ‘이천 콘서트 시리즈’.

 

이번엔 근래 가장 핫(HOT)한 장르인 ‘힙합’을 선보인다. 미국 뉴욕 할렘가 흑인 문화에서 시작된 ‘힙합’은 이제 전 세계 대중음악계의 주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쇼미더머니, 고등랩퍼, 킬빌 등 랩음악 TV예능 프로그램들의 인기에 따른 대중적인 장르로 변모한 ‘힙합’의 유명 래퍼들 중 한국의 대표 힙합레이블 ‘비스메이저 컴퍼니’의 수장 딥플로우, 래퍼 넉살, ODEE, QM, 이로한(Webster B)등이 출연하여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천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은 이천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의 힙합콘서트 도전” 이라며 ‘시민의 젊음과 열정이 이번 공연의 컨셉이기 때문에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밝혔다.

 

공연관람 요금은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이천아트홀 전화(031-644-2100)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04/02 [11:54]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