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마크전용관 ‘COOL드림 SUMMER G마크’ 여름판촉전
7월3~7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수원, 고양, 성남) G마크 전용관 특별판촉전…2만원이상 G마크 주말 구매고객대상 선착순 양파(3kg)사은품 130망씩 증정, 인기상품 최대 15%까지 할인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19/07/03 [08:30]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수원, 고양, 성남)내 ‘G마크 전용관’에서 ‘COOL 드림! SUMMER G마크!’ 홍보특판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수원 농협 하나로마트 G마크 전용관     © 박익희 기자

 

행사기간 동안 양파 소비촉진캠페인의 일환으로 양파 증정, 현장참여게임을 통한 G마크 브랜드 홍보, G마크 인기농식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양파 사은품 증정은 주말인 6~7일 진행하며, G마크 농식품 2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점포별 선착순 130명에게 3kg을 지급한다. 점포별 G마크 인기상품인 쌀국수, 누룽지, 떡류 등은 최대 15%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G마크전용관내 현장방문 고객대상 주사위 등 미니게임 당첨자에게 휴대용 부채, 생활용품 등의 사은품도 지급한다.

 

유통진흥원 윤인필 유통전략부장은 “소비자단체의 철저한 사전검증 과정을 거쳐 경기도지사가 품질과 안전성을 인증한 G마크 우수농식품으로 좀 더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면 좋겠다”며 “예상보다 많은 생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 양파농가를 위한 양파 소비촉진 캠페인 운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07/03 [08:30]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