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 지속가능한 주거복지 사업 추진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주거복지지원센터·천주교수원교구 유지재단 수원희망지역자활센터, ‘협력적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18:51]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주거복지지원센터와 천주교수원교구 유지재단 수원희망지역자활센터는 7일 권선구 더함파크에서 ‘협력적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주거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 김종동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주거복지지원센터장(왼쪽), 서형준 수원희망자활센터장이 협약 체결 후 함께하고 있다.     © 박익희 기자

 

두 기관은 자원과 정보를 최대한 공유하고 활용해 지속가능한 주거복지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협력 분야는 ▲주거복지 정책·사업·학습·홍보 ▲주거취약계층 주거안정을 위한 지원 ▲주거복지 관련 필요 사항 등이다.

 

협약식에는 김종동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주거복지지원센터장, 서형준 수원희망자활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김종동 센터장은 “수원희망지역자활센터와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10/07 [18:51]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