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 오는 15일 개최
15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하루 15분 정리의 힘’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10 [18:14]
▲ 홍보물    

수원시가 15일 오전 10시 팔달구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2019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제7강)’을 연다.

 

 윤선현 (주)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주제로 강연한다.

 

 ‘대한민국 1호 정리컨설턴트’로 평가받는 윤 대표는 공간·인맥 등 정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에게 정리 마인드와 방법을 컨설팅해주는 전문가다.

 

 ‘SBS 세상에 이런 일이’, ‘MBC 경제매거진’, ‘KBS 아침마당’, ‘생생정보통’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저서로 「하루 15분 정리의 힘」, 「관계정리가 힘」 등이 있다.

 

 윤 대표는 강연에서 잘못된 정리 습관을 고치는 법, 쉽고 간단한 정리 실천법 등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인문 교양 아카데미 8강은 11월 12일(오전 10시), 강대준 회계사의 ‘숫자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강연으로 이어진다.

 

 ‘수원시민 인문 교양 아카데미’는 문화·예술·역사·철학·건강 등 인문·교양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인문 교양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earning.su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10/10 [18:14]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