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 창전동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박수지 기자 기사입력  2019/11/13 [14:50]

이천 창전동주민센터(동장 이춘석)는 11일부터 12일까지 2일 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모습     © 박수지 기자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윤원용, 방명옥) 회원들과 기관단체 회원 등 6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첫날에는 재료 준비가 진행되고 이튿날엔 양념 버무리기 등 본격적인 김장 담그기가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부녀회장은 “전 회원이 한 마음으로 김장담그기에 참여해 우리 창전동 새마을 남녀협의회가 더 화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지역사회를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창전동 새마을협의회가 정성스럽게 담근 1,000여 포기의 김치는 곧바로 관내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중증 장애가정 등 저소득 세대에게 전달됐다.

 

‘사랑의 김장’을 전달받은 이모 어르신(75세)은 “형편이 어려워 늘 김장 걱정인데, 매년 이렇게 맛있는 김장을 담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거듭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행사를 주최한 윤원용 회장은 “올해는 직접 키운 배추를 400포기 기부받았는데, 기부해 주신 분께 감사를 드린다. 우리 새마을남녀협의회가 담은 김장김치가 추운 겨울을 나는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11/13 [14:50]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