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9회 이천시 사과·배 품평전시회 및 판촉행사 개최
11월 16~17일 이천로컬푸드직매장에서 개최
 
박수지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13:21]

제19회 이천시 사과·배 품평전시회 및 판촉행사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이천로컬푸드직매장에서 개최된다.

 

 제19회 이천시 사과·배 품평회는 과수분야 전문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쳤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로컬푸드직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식미평가가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금년도에는 우박과 태풍으로 인해 수확에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로 침체된 과수산업 분위기를 활성화시키고 농가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판촉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더불어 유전자원을 포함한 다양한 사과·배 국내육성품종의 전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문호길)는 “이번 품평전시회는 소비자 식미평가를 통해 참여형 품평회를 만들어 이천시 사과·배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차별화를 시도하였으며 판촉행사는 금년도 우박과 수확기 태풍 피해로 인해 과실 생산에 어려움이 많아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어 남다른 의미를 지닌 만큼 품평전시회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9/11/15 [13:21]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