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클로바이오, 여주시에 '코로나19 방역물품' 기부
여주지역 코로나19 방역에 적극활용 계획
 
안인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03/06 [13:17]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코로나19 심각단계에 총력으로 대응하고 있는 지역사회를 적극 돕기 위해 클로바이오(회장 양관모)와 함께 약1,000만원 상당의 고병원성 살균제를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고병원성 살균소독제 기탁 1천만원상당 주식회사 클로바이오. 좌로부터 양관모 회장, 이항진 여주시장, 여세현 이사장     © 안인혁 객원기자


친환경 바이오 기술 연구개발 기업인 클로바이오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당사의 제품인 살균제 기부의 뜻을 공단에 비췄다.


이에 공단은 24시간 살균 소독 작업을 실시하는 여주시가 공단보다 더 필요할 것이라 판단, 여주시에 방역물품을 다시 기부하는 기부릴레이를 이어갔다.


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와 관련 국가 재난 상황에서 흔쾌히 기부의 뜻을 밝혀준 클로바이오 회장님과 관계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보낸다고 밝히며, “공단은 앞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시청과 함께 총력적 대응을 하여 지역내 확진자가 나오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물품인 클로바이오 고병원성 살균제는 여주지역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03/06 [13:17]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