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농협 경기지부, 4억5200만원 상당 '농축산물 꾸러미와 도시락' 기탁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및 경기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5만2,995세대에 전달 예정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20/05/15 [10:00]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 경제지주 경기지역본부가 도내 취약계층들을 위해 4억5200만원 상당의 농축산물 꾸러미 7,500개와 도시락 4만5,495개를 경기도에 기탁했다.

 

▲ 경기농협이 14일 오후 경기도에  취약계층 '농축산물 꾸러미'  및 '도시락' 전달했다.     © 박익희 기자

 

이병우 경기도 복지국장, 지우호 농협경제지주 경기지역부본부장,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 강기태 경기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14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농축산물 꾸러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배분 협업식을 개최했다.

 

3만 원 상당의 즉석밥, 감자, 사과 등의 농축산물로 구성된 꾸러미와 도시락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및 경기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도움이 필요한 긴급지원대상자, 기초생활 수급자 등 도내 저소득층 5만2,995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우호 농협경제지주 경기지역부본부장은 “이번 나눔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도내 긴급지원대상자, 기초생활 수급자 등 저소득 가정과 농가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국민생활 활력지원 프로젝트’를 포함해 앞으로도 꾸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농협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병우 경기도 복지국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귀중한 성품을 기탁한 농협 경기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도민들의 어려움 극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05/15 [10:00]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