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능서면 이장회의, ‘국회·시의회 의원과’ 함께
능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선정결과 안내 등 현안사항 협의
 
안인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07/08 [11:33]

지난 6일 오전1030분 능서면 복지회관 대강당에서 국회의원·여주시의회 의원들과 함께한 능서면 이장회의가 열렸다. 
 

▲ 국회의원,시의회의원과 함께한 능서면 7월 이장회의     © 안인혁 객원기자


김선교 국회의원,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최종미 여주시의회 의원, 김용수 능서면장, 임형선 능서면이장협의회장, 서도원 여주시이통장연합회장, 능서면 기관·단체장 등 40여명이 회의에 참석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참석자 마스크 착용 · 손소독제 사용 · 떨어져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차분하게 진행됐다.
 
이날 주요 회의내용은 7월 재산세(주택·건축물)납부 홍보, 여주시 다자녀장려금 지원사업 안내, 하반기 고령노인 목욕비 지원사업 안내, 희망여주 일자리 드림(DREAM) 사업 안내, 능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선정결과 안내 등 시()정 및 현안사항 협의가 이루어졌다.
 
김용수 능서면장은 능서면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여주의 관문이자 지역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최고 으뜸 면이다. 이는 훌륭하신 세종대왕의 빛나는 업적과 함께 화합하는 능서면민의 빛나는 업적 때문이기도 하다. 앞으로 장님들과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능서면이 최고 으뜸 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인사했다.
 

▲ 이장회의를 마친 후 기관단체장들이 능서면 복지회관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안인혁 객원기자


또한 이장협의회 자체회의시간에는 이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이천시립 화장시설 건립과 관련 9일 오전10시 이천시청 광장에서 능서면민이 주관하는 대규모 집회 참여 관련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07/08 [11:33]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