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 청년들이 기획한 미술 전시회, 온라인으로 감상하세요
수원시청년지원센터, '청년터전(展) 온라인 전시회(3회차)' 11일 유튜브에서 공개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20/09/04 [14:41]

 수원시청년지원센터가 11일 세 번째 ‘청년터전(展)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 홍보물     © 박익희 기자

 

‘청년터전(展) 온라인 전시회’는 수원 청년이 직접 기획·준비한 전시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원시청년지원센터(www.swyouth.kr)·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시 유튜브 채널에서 전시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난 1·2회 전시에 참여한 청년 작가와 대학생들이 모여 ‘動心(동심) 그리고 談話(담화)’라는 주제로 함께 준비한 작품들을 볼 수 있다. 총 60점이 전시된다.

 

▲ 고색뉴지엄에 전시된 ‘청년터전(展) 온라인 전시회(3회차)’ 미술작품     © 박익희 기자

 

수원시청년지원센터는 지난 7월 20일 '思索(사색) 그리고 與談(여담)'을 주제로 첫 전시회를 열었고, 8월 12일에는 ‘和答(화답) 그리고 話答(화답)’을 주제로 두 번째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전시기획자 천지수 티엔아트컴퍼니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며 수원 청년들과 함께 우리의 터전, 환경에 대해 고민했다”며 “전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 수원시청년지원센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09/04 [14:41]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