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 > 무예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 2020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홍민자 기자 기사입력  2020/09/15 [13:55]

광주시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 “2020 광주시 비대면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   2020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포스터  © 홍민자 기자

 

이번 채용 박람회는 경기도 일자리재단, 광주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광주하남상공회의소와 공동주최로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응을 위한 비대면(언택트)의 키오스크 디지털 면접 방식으로 실시한다.

 

채용과정은 사전 접수한 구직자가 광주시청 중회의실을 방문해 키오스크 면접 영상을 녹화하고, 구인기업들은 면접영상 정보를 확인 후 채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업체는 한석맨파워(), 에코시계(), 성우패널시스템,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광주센터, 삼구에프에스 이마트 미트센터, 자연원, 다우리기업, 한국분동, 빅드림, 두레플러스() 목양산업, 11개의 기업으로 사무보조, 물류직, 생산직 등 총 75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20 광주시 비대면 채용박람회를 통해 구인기업에는 맞춤형 인재 채용의 기회를, 구직자에게는 우수기업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여 코로나 19 장기화로 침체된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09/15 [13:55]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