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전체기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비단헤어, 산북면 찾아 ‘이·미용봉사’ 서비스
2019년 이어 두 번째 방문 재능기부
 
안인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10/27 [14:16]

여주시 산북면(면장 박세윤)은 지난 25일 주말을 이용해 여주비단헤어(원장 강경미, 부원장 한승모)와 함께하는 산북면 이·미용 봉사 서비스를  면사무소에서 실시했다.
 

▲ 여주시 산북면사무소에서 어르신 이미용봉사를 펼치고 있는 여주비단헤어 직원들     © 안인혁 객원기자


이번 지역내 수급자 및 취약 어르신들의 이·미용 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진행하는 것으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수칙을 지켰다.
 
·미용 서비스를 받은 박모 어르신은 코로나19로 미용실 가는 게 어려워 오랫동안 머리를 손질하지 못했었는데, 가까운 면사무소 이미용 봉사로 깔끔하게 머리를 다듬어 고맙다.”고  말했다.
 
비단헤어 강경미 원장은 머리 손질을 받은 어르신들의 외모와 표정이 환하게 밝아지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감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박세윤 산북면장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비단헤어 직원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재능기부를 통해 모두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10/27 [14:16]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