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아트뮤지엄 려, 여주대 2020 방송영상미디어과 졸업 전(展)
2020년 11월 28일~12월 6일,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 ‘파랑-Wave’라는 주제로
 
안인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0/11/27 [07:21]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370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퍼블릭마켓 내 위치한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11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2020 아트뮤지엄 려공모선정 전시 여주대학교 2020 방송영상미디어과 졸업: 파랑 - Wave 를 개최한다.
 

▲ 김진오 작 '미니어처'     © 안인혁 객원기자


전시명 파랑-Wave’는 전시참여 학생들이 정한 것으로, 큰 위험과 시련을 주는 세상이라는 파도에 맞서 당당히 난관을 헤엄쳐 나오는 서퍼가 되고자 하는 포부와 희망을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도시의 풍경, 인물, 사물 등을 디자인적 요소와 융합한 사진작품 그리고 지역 홍보영상, 학교 홍보영상, 다큐멘터리영상, 단편영화 등의 영상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신지혜 작 '반영'     © 안인혁 객원기자


또한, 관심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자신만의 해석으로 새롭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고 광고디자인 등 여주대 방송영상미디어과 56명의 학생들이 3년간 준비한 사진작품 109, 영상작품 24, 브랜드 광고디자인 8점 중에서 일부를 전시한다.
 

▲ 김민정 작 '벽화21'     © 안인혁 객원기자


이홍원 큐레이터는 “21세기는 영상과 미디어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앞으로 점점 더 발전하고 다양화되는 영상미디어시대에 주역이 될 사회 새내기들이 세상을 향해 내딛는 첫 걸음에,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줄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한다.
 

▲ 박정현 작 '인간의 끝없는 욕망은 비참한 최후를 만든다'     © 안인혁 객원기자


온라인 링크는 여주시홈페이지, 여주박물관 홈페이지, 어울림 밴드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11/27 [07:21]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