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 수원시 아동양육시설에 피자 선물
 
박익희 기자 기사입력  2020/12/29 [17:26]

 트로트 가수 장민호씨의 팬클럽 ‘민호특공대’의 수원시 회원들로 이뤄진 ‘수원 민호특공대’가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전해주고 싶다”며 29일 수원시 아동양육시설에 피자 63판, 귤 6상자, 음료 등 200만 원 상당 간식을 전달했다.

 

▲ 김도현 수원시 보육아동과장(왼쪽 1번째)과 트로트 가수 장민호씨의 팬클럽 ‘민호특공대’ 회원들이 전달식 후 함께하고 있다.     © 박익희 기자

 

 후원 음식은 ‘수원 민호특공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했다. 이날 전달식은 시청 보육아동과 사무실에서 김도현 수원시 보육아동과장과 팬클럽 회원 등 주요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했다.

 

‘수원 민호특공대’ 회원들은 경동원, 동광원, 꿈을 키우는집, 수원나자렛집 등 관내 아동양육시설 4개소에 음식을 직접 전달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전해준 팬클럽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0/12/29 [17:26]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