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교육/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 마장도서관과 슬기로운 겨울나기…'책가방' 프로그램 운영
책을 읽는 가장 즐거운 방법(책가방)
 
이순락 기자 기사입력  2021/02/04 [15:30]

 이천 마장도서관은 겨울방학과 설명절 연휴를 맞은 지역 어린이를 위해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슬기로운 겨울을 보내기 위한 책가방(책을 읽는 가장 즐거운 방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이천 마장도서관과 슬기로운 겨울나기 홍보 포스터     © 이순락 기자

 

책가방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았지만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집에서 온가족이 즐겁게 독서활동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책빙고를 완성해 가며 편식 없이 다양한 주제의 책을 접할 수 있는 도전책빙고와 사서가 선별한 다양한 연령, 주제별로 구성된 5권의 책을 가방째로 대출하는 책가방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도전책빙고는 유아~성인까지 전연령이 참여 가능하며, 어린이 책으로 구성 된 책가방대출은 유아~초등학생까지 이용가능하다. 각 프로그램은 오는 6일부터 1층 책나무, 2층 책숲 자료실에서 참여할 수 있다.(제공자료 소진시 마감)

 

도서관 관계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책을 접하고, 도서관과 친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책가방」 프로그램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마장도서관 645-3440~3442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1/02/04 [15:30]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