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시, ‘세 살 양육의 기적’ 홍보에 “박차”
 
이순락 기자 기사입력  2021/02/26 [11:30]

이천시는 이천 육아종합지원센터와 이천시 관내 어린이집에서는 아이의 미래가 행복한 보육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세 살 양육의 기적” 보육사업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이천시는 ‘세 살 양육의 기적’ 자석 스티커를 부착  홍보    © 이순락 기자

 

우선 이천 관내 158개 어린이집 통학차량 및 어린이집 현관에 ‘세 살 양육의 기적’ 자석 스티커를 부착하여 아이 부모들에게 사업을 홍보하고 스티커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하여 양육자가 편리하게 ‘부모교육, 놀이코칭, 양육상담’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세 살 양육의 기적”은 태내에서부터 출산, 양육에 이르기까지 자녀의 생애주기별로 부모됨을 위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이천의 영유아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유아기 자녀를 둔 양육자로서 다양한 부모교육과 양육상담, 놀이코칭이 필요할 때에는 이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goodcare.co.kr)를 통해 가능하다. 

 

 백소영 이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이천시의 영유아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을 하여 ‘아이의 미래가 행복한 보육도시 이천’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1/02/26 [11:30]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