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산북면 주민자치회,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전개
체육공원 벚꽃거리, 마을 안길 등 환경 취약지역 쓰레기 수거
 
안인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21/04/09 [11:37]

 여주시 산북면 주민자치회(회장 정석대)는 지난 7일 오전 7시부터 용담천 체육공원 벚꽃 거리, 각 마을 안길 등 지역내 환경 취약지역 일원에서 주민자치회 회원 약2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 산북면 주민자치회원들이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에 나서기 전 포즈를 취했다.     © 안인혁 객원기자


올해 여주시의 시범 읍3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산북면주민자치회는 지난 129일 출범해 지역에 필요한 것, 주민들이 원하는 것들을 스스로 발굴 및 해결해 나가는 주민 대표 조직이다.
 
특히 매월 첫 번째 수요일 아침마다 정기적으로 솔선수범해 용담천 일대 수질개선과 쓰레기로 미관을 해치는 사각 지대 등을 찾아가면서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에 힘쓰고 있다.
 

▲ 환경정화활동울 펼치고 있는 산북면 주민자치회원들     © 안인혁 객원기자


정석대 자치회장은 농번기 바쁜 일과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우리 면 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려 주신 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우리 위원분들의 솔선수범으로, 면 주민분들 또한 쾌적한 자연환경 유지에 대한 관심을 더욱 가져주시면서 동참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인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21/04/09 [11:37]  최종편집: ⓒ ggdaily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6